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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리아소식/공지사항

기업출강

by 코리아 멘토 2014. 5.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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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만족도를 위한 기업의 노력들이 여러분야에서 빛을 발하고 있습니다. 대표적인 예라면

기업에서 직원들간의 소통과 고객만족을 위한 커뮤니케이션교육과 서비스교육을 기업출강을 통해

지속적으로 교육하면서 단순히 이론적인 강의가 아니라 적극적인 활용과 실생활에 접목시킬 수 있는

행동지침을 통해 실천하고 있습니다.

                

저희 에이플러스 스피치학원을 통해서도 기업출강을 많이 진행하고 있습니다. 골프장에서의

품격있는 고객서비스를 위한 교육, AS기사들의 친절교육 등등 다양한 직군에서 노력하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오늘은 회사에서 좋은 대화상대인지를 스스로 평가해보는 질문지가 있어서 올려드리려고 합니다.

 

1. 나는 대화할때 상대방과 눈을 잘 맞추는 편이다.

2. 적당한 시기에 고개를 끄덕이며 ‘음, 아, 그랬군요’와 같은 말을 하려고 노력한다.

3. 잠시 말이 끊겨 어색해지더라도 잘 견디는 편이다.

4. 상대방이 너무 긴장하는 듯하면 가벼운 농담을 던지며 분위기를 풀어준다.

5. 대화의 내용도 중요하지만 대화의 전체적 흐름을 쫓아가려 애쓴다.

6. 중간에 궁금한 내용이나 이해가 안되는 얘기가 나오더라도 끝까지 듣는다.

7. “그랬어요?, 아 몰랐던 내용인데 감사합니다”와 같이 상대방으로부터 좋은걸 배운다는

    입장을 유지한다.

 

       

▶Result

 

0-2개

 

비즈니스 대화 뿐만 아니라 일상적인 대화에서도 자신감과 스킬이 부족한 당신. 대화 기법에 대한

분발이 필요하다.

 

3~6개

 

대체로 리액션이 나쁘지 않은 편이지만 모두와 매끄럽게 의사소통을 이뤄내려면 조금 더 노력이

필요할 듯 하다.

 

7개이상

 

주변사람들한테 좋은 대화 상대라 평가받고 있을 것이다. 다만 혼자서 받아줘야 한다는 데 연연하지 말도록

 

출처:하지현 박사의 소통&공감

 

      

 

기업출강의 가장 중요한 핵심은 강사의 경험과 경력입니다. 에이플러스 스피치 교육원에서는

기업강의 전문강사님의 오랜 노하우와 경험을 바탕으로 실생활에 접목시킬 수 있는

다양한 교육으로 기업경영과 조직의 원활한 소통을 위한 노력과 연구를 하고 있습니다.

상담을 통해 기업이 원하는 교육방향과 커리큘럼 안내를 도와드리고 있으니

대표전화로 문의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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