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리아승무원학원/기업출강

세일즈 교육

by 코리아 멘토 2014. 5. 9.
728x90

기업들이  다각도의 교육과 세미나를 개최하는 궁극적인 이유는 이익창출일 것입니다.

단순히 판매만 잘하는것이 아니고 기업의 이미지와 상품에 대한 가치를 높이기 위한 노력이 다양하게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상품의 기능만을 앵무새처럼 말하는 세일즈맨, 팔고 나면 끝이라고 생각하는 무책임한 세일즈맨,

불충분한 상품 지식으로 신뢰를 주지 못하는 세일즈맨은 이미 고객들에게 외면당하고 있습니다.

시대가 변하는 만큼 세일즈의 기술도 변해야 하고 점차 까다로운 고객들의 개인 성향에 따라 창조적인

역할까지 해야하는 세일즈맨이 갖추여야 할 능력을 키우기 위한 교육이 필요합니다.

 

 

 

잠재 고객을 발굴해 고객을 이해시키고 상품의 가치를 설득할 수 있는 커뮤니케이션 교육과

고객이 세일즈맨을 처음 만났을때의 시각적인 이미지를 위한 복장과, 태도, 언어를 위한 이미지메이킹교육,

까다로운 구매자의 감성을 자극해서 진심이 통하게 하는 고객에게 다가가는 방법 등에 관련된

세일즈 교육이 활성화되고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세일즈맨은 사람을  잘 다루는 기술을 갖춘 인간관계 전문가이기 때문에 고객과 공감을

나누는 커뮤니케이션의 기술, 자부심을 가진 깔끔한 매너, 자신이 몸담고 있는 기업과 상품에 대한

기본적인 애정과 전문적인 지식, 고객의 문제를 자신의 상품과 정보를 동원해서 해결하고자 하는 열정,

고객의 마음을 편안하게 해주는 따뜻한  미소를 지닌 감성적인 인재를 만들기 위한

기업의 노력과 에이플러스스피치의 노하우가 만나 최고의 고객 컨설턴트를 만들어 드리고 있습니다.

 

 

직접 기업으로 찾아가서 기업의 이미지와 맞는 맞춤식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세일즈 교육이 필요하시다면 지금 에이플러스 스피치와 상의하시기 바랍니다~

 

 

 

'코리아승무원학원 > 기업출강' 카테고리의 다른 글

비즈니스영어 알아보기  (0) 2014.05.26
기업출강 알아보기  (0) 2014.05.03